효율적인 작업 관리: 내 Tempo-Team
랜드스타트 사용자를 위해 내 Tempo-Team은 작업 관리 작업을 간소화합니다. 이 iPhone 앱은 직원과 컨설턴트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합니다. 사용자는 가용성을 쉽게 관리하고 일정을 확인하며 휴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뉴스 센터를 통해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지속적인 전화나 지점 방문이 필요 없어져 작업 관련 상호 작용에 대한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내 Tempo-Team을 통해 사용자는 가용성을 설정하고 쉽게 교대 근무를 수락 또는 거절하고 오픈 근무를 신청하며 쉽게 휴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뉴스 센터는 사용자를 관련 정보와 경력 팁으로 최신 정보로 유지합니다. 이 앱은 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랜드스타트 사용자에게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효율적인 작업 관리를 보장합니다.